독일 메칭엔 아울렛 WMF 실리트 와 행켈 매장/Outlet City Metzingen

보름 전? 에 갔던 독일 메칭엔 아웃렛! 이제 포스팅을 한다. 1일 일 포스팅을 하려니 밀린 포스팅이 많았음ㅎㅎ 그렇다고 하루에 두 개까지는 하고 싶지 않다. 어쩔 때는 포스팅할 것이 없을 때가 있고 어쩔 때는 지금처럼 밀릴 때가 있고 해서 딱 1일 일 포스팅이 좋은 것 같다. 보름 전 나는 독일에서 만난 언니들과 독일에서 지낸 지 1년 만에 처음으로 메칭엔 아웃렛을 갔다.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주부에게 빠질 수 없는 WMF매장과 행켈 매장으로 갔다. 

역시 행켈은 칼로 유명한데 정말 다양한 칼들이 있었다. 독일산도 있고 중국산도 있었다. 중국산은 독일산 보다 좀 더 저렴하지만 그래도 made in germany 를 갖고 싶은 ㅋㅋ 원가에서 20~30% 저렴한 것 같다. 여행 와서 사는 분들은 메칭엔 아웃렛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은 것 같고 독일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백화점에서 행사기간을 보고 사는 것이 좋은 듯하다. 행사기간 때는 메칭엔 아웃렛보다 백화점이 더 저렴하다. 

메칭엔 아울렛 들어가는 입구에 디피 되어 있는 WMF냄비 세트! 굉장히 저렴하다.

안에 들어가보니 2층으로 되어있었고 1층에는 WMF 제품들이 많았고 2층은 Silit 제품들이 많았다. 2층 구석? 에 있는 상품들은 50프로 이상 할인을 하고 있었다. 보통 WMF와 silit 상품은 20~30프로 정도 할인하고 있었다.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고 갖고 싶은 것은 얼마나 많던지.. 독일에 와서는 다른 건 몰라도 그릇이나 냄비, 주방용품에 돈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다. 결혼하기 전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다. 결혼하고 매일 음식을 하다 보니 이런것에 욕심이 생기고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됨..ㅋㅋ 그래서 자연스럽게 이쪽으로 관심이 가게 된 것 같다. 메칭엔 아웃렛에 세일이 추가 적으로 들어간다고 하던데 그때 한번 더 오고 싶다! 메칭엔 아웃렛은 천국 같은 곳 ~

 

 

독일 휘슬러 팩토리 아웃렛 ,독일 휘슬러 공장 휘슬러 냄비 가격

불러오는 중입니다...

메칭엔 모스키노 아울렛 , 모스키노 가방

 

메칭엔 모스키노 아울렛 , 모스키노 가방

일 년에 몇 번 없는 독일 메칭엔 아웃렛 일요일에 문 여는 날~ 처음으로 일요일에 메칭엔 아웃렛을 갔는데 독일 사람들 여기 다모였다.. ㅋㅋㅋ 매장마다 줄이.... 그래도 쇼핑은 포기할 수 없어서 줄을 서서 쇼핑..

myeverything.tistory.com

메칭엔 아울렛 펜디 , 펜디 가방 펜디 지갑 가격

 

메칭엔 아울렛 펜디 , 펜디 가방 펜디 지갑 가격

독일에서 일요일은 정말 지루한 날.. 쇼핑몰이며 식당, 마트 모든 곳이 문을 닫는다. 한데 이번 10월 27일에 메칭엔 아울렛이 스페셜데이로 1PM~ 6PM 까지 영업을 함. 와인페스티벌도 메칭엔에서 진행을 한다고 해..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