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여행 , 베니스여행코스 1박2일


우리는 밀라노에서 베니스오는 버스를 일요일 6시 45분꺼를 예약했는데 우리는 전철첫차를 타기위해 전철역으로 갔는데  입구가 닫혀있었다. 아무리 기다려도 입구는열리지않음... 6시쯤 입구가 열렸는데 전철이 오지 않음... 우리는 할수 없이  6시 45분차를 예약 취소를 하고 9시 발로 바꿨다.. 그래서 베니스에 12시 쯤에 도착을 함.. 우리는 베니스에 도착을해서 예약한 Best Western Premier Hotel호텔에 짐을 내려 놓고 베니스여행을 하기 시작 했다. 우리는 섬위주로 계획을 세웠는데 생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을해서 계획대로 움직이지 못할 까봐 걱정을 했는데 의외로 시간이 적당했다. 


베니스/베네치아 1박 2일 여행코스 1일차


1.무라노->2.부라노->3.시계탑->4.산마르코 광장->5.산마르코 대성당->6.두칼레 궁전


1.무라노(Murano)

우리가 처음으로 간 곳은 무라노 섬이다, 이곳은 유리 공예로 유명한 섬이기도 하다. 우리는 이곳에 가기위해서 4.1 수상버스를타고 Venier으로 갔다. 그리고 물 길을 따라서 우리는 무라노 섬을 구경을 했다. 물길을 따라가니 유리공예 샵이 정말 많았음.


우리는 무라노 섬을 구경을 한뒤 부라노 섬으로 향했다. 숫자 3이라서 써저있는 곳은 무라노 섬을 갈때 이용한 역이다. Murano Faro역에서 12번 수상버스를 타고 Burano SX Per F.te Nove 역으로 갔다. 

부라노는 동화 속에 온것처럼 건물들이 파스텔 톤으로 칠해져있다. 여기서 인생샷을 많이 건져 간다고한다. 나도 그래서 이곳 저곳 골목을 돌아다니면서 인생샷을 시도했다.ㅋㅋ 한개 건짐 ㅋㅋㅋ 우리는 부라노 섬 여행을 마치고 베니스섬으로 다시향했다. 부라노 섬 Burano SX Per F.te Nove역에서 12번 수상 버스를 타고 베니스섬 F.te nove "A"역으로 감.

이것은 F.te nove "A"역에서 내려시 찍은 사진이다. 그리고 걸어서 산마르코 광장으로 향했다.

산마르코 광장까지 걸어가면서 본 산티 조반니 에 파올리성당 이다.

Parish of santa Maria Formosa (천주교 성당)


3.시계탑->4.산마르코 광장->5.산마르코 대성당->6.두칼레 궁전


열주로 가득한 건물이 광장을 'ㄷ'자로 둘러싸고 있어 광장은 하나의 거대한 홀처럼 보이는 산마르코 광장이다.

산마르코 대성당베네치아시 중심의 산마르코 광장 정면에 있는 대성당. 

네치아 시계탑

박물관으로 사용 되고 있는 두칼레 궁전 

산마르코 광장쪽으로 오면 그 주변에서 시계탑,산마르코 광장,산마르코 대성당,두칼레 궁전을 한번에 볼 수있다. 이곳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그리고 베니스 골목 사이 사이에는 많은 브랜드 샵이 있고 명품 브랜드 샵도 볼 수 있음.. 우리는 이곳에서 밤이 될때까지 기다리고 야경을 구경한뒤에 오션을 바라보며 간식을 먹음. 베니스는 정말 단체 관광객들이 정말 많다. 사진을 편하게 찍고싶다면 이른 시간에 나와서 찍으면 좋을듯 그래서 우리는 일찍 부터 움직여서 2일차때 한번 더 이곳을 왔다. 2일차 코스는 다음으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