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교통권 , 베니스바포레토 구매법


우리는 밀라노에서 2박3일 여행을하고 filx bus를 타고 3시간에 걸쳐 베니스로 이동을 했다. 밀라노에서 3박4일동안 할것은 없을것같아서 베니스도 여행지에 추가를 했다. 베니스에 대해 많은 정보는 없었지만 주변사람들이 어디로 여행가냐고 물어 봤을때 밀라노와 베니스를 얘기했는데 밀라노에대해서는 따로 얘기들은 없었지만 베니스는 너무 좋다고 .. ㅋㅋㅋ가는게 질투난다고 할 정도로 ,, 그래서 잔뜩기대를 했다. 우리는 베니스 버스 터미널 (ermata Flixbus Venezia Tronchetto)에 도착을 해서 여행때 가장 중요한 베니스에서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구매하러 갔다.

각 역 마다 바포레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계가 있지만 우리는 카운터에 가서 구매를 했다. 기계에서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우리 앞에 있던 사람이 티켓을 구매를 하기위해 기계에 돈을 넣었는데 티켓은 나오지 않고 ,, 돈 먹음.. 그래서 카운터에가서 직원에게 티켓이 나오지 않는다 하니 다른 회사 기계라고 그쪽가서 말하라고 티켓을 주지않음.. 이런상황을 대비해서 카운터가 있다면 카운터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바포레토 수상버스티켓 가격
1일권 20유로 (24시간 유효)
2일권 30유로 (48시간 유효)
3일권 40유로  (72시간 유효)
7일권60유로 (168시간 유효)

우리는 베니스 1박2일 여행이기때문에 1일권을 구매를했다. 바포레토 티켓은 다른 교통권 보다 좀 더 고급짐 ㅎㅎ종이가 아니라 좋았다. 티켓을 구매했으면 해당 티켓의 시간에 따라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있다. 

수상버스를 타기전에 티켓은 사진속 핑크색으로 표시되어있는 곳에 꼭! 찍어줘야한다. 그리고 찍는 시간부터 시간이 적용된다.

수상버스를 타기전에 티켓은 사진속 핑크색으로 표시되어있는 곳에 꼭! 찍어줘야한다. 그리고 찍는 시간부터 시간이 적용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