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과해외생활/독일쇼핑

독일에서 압력밥솥 가격/ WMF압력솥/fissler 압력솥/silit 압력솥

거짓 한~두달만에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가서 겔러리아 백화점에가서 주방코너에 갔는데 독일 압력솥이 할인을 하고 있었다. 독일 압력솥하면 다 알아주는~ 근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는편이라 언제 할인을 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WMF,fissler,silit 브랜드의 압력밥솥이 부분적으로 할인하고 있었다.   


실리트 압력 밥솥 (Silit schnellkochtopf Set Silomatic t-plus Duo 149유로/Silit schnellkochtopf Set Silomatic t-plus 109유로)


WMF압력솥 (WMF Schnellkochtopf-set Perfect RDS 129유로/ WMF Schnellkochtopf Perfect RDS 99유로)

Fissler 압력솥 (Fissler Schnellkochtopf vitaquick 119유로 / Fissler Schnellkochtopf vitaquick149유로)


독일 갤러리아백화점을 와서 본 가격 중 제일 저렴 했던 것 같다. 블랙프라이데이날은 또 어떨지 몰라서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정말 압력솥이 당장 필요하다면 지금 사도 괜찮을듯 싶었다, 인터넷 최저가 가격과 똑같았음.. 가끔 행켈이며 빌레로이앤보흐나 이런 주방용품들이 백화점이 인터넷 쇼핑몰 보다 훨씬 저렴할 때가 있다. 그때는 꼭 사야함ㅎㅎ 그래서 나는 이번에는 패스를... 

그리고 그 다음은 TK MAXX를 갔는데 포트메리온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다, 포트메리온

는 입고되면 금방 나가서 짝이 맞지않아 항상 사지못하는 ㅠㅠ 그리고 중국 제품이랑 섞여 있어 뒤에 made in England 가 있나 잘 봐야한다. 그리고 TKMAXX에서 파는 상품은 약간 로고에 하자가 있다 ,흐리거나 삐뚫어진,, 그래도 도자기에는 문제가 없어보였다. 작년블랙프라이데이날과 겨울행사때 안아가 봐서 이번년은 꼭! 가봐야겠음, 그래서 독일에 있는동안 조금조금씩 주방용품 모아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