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간식

맛있는 불고기 퀘사디아 만들기

자 이번엔  한국인 입맛에 너무나도 잘 맞는 불고기 퀘사디아 레시피를 가지고 와봤어요~ 만드는 방법도 너무 쉽고 맛 또한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 불고기 퀘사디아 만드는 법 소개해드릴게요!

 

필요한 재료 : 소불고기용 고기 500g , 양파 1/2개 , 피망 1개 반 , 모차렐라 치즈 , 또띠아 

필요한 조미료 : 간장 , 다진마늘 , 설탕 , 참기름 , 후추

 

 

1. 먼저 소불고기용 고기(500g)가 너무 큼직하다면 먹기 쉽게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2. 그다음 소불고기 양념을 할 차례인데 간장 6큰술 , 설탕 3큰술 , 참기름 1큰술 , 후추 톡톡 , 다진 마늘 1큰술을 넣고 양념이 잘 배도록 버무려 줍니다. 

 

 

3. 피망 1개반 , 양파 1/2개는 손질 후 채를 썰어 주세요! 

 

 

4. 프라이팬이나 웍에 양념한 소불고기를 넣고 중불과 센 불 사이에 맞춘 후 볶듯 익혀줍니다. 어느 정도 익어 갈 때쯤 채를 썬 양파를 넣고 2분 정도 볶다 마지막으로 피망을 넣고 2분 정도 볶아주세요!

 

(양파의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양파를 치즈 넣는 과정에 넣으셔도 됩니다.)

 

 

 

5. 불고기가 완성 됬다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또띠아 반에 불고기를 올리고 그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취향껏 뿌려주세요! 전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양껏 뿌려줬어요!

 

 

6. 그리고 반으로 접어줍니다. 

 

 

7. 오븐에 구울 경우 200도에서 15분간 구워주고 오븐이 없다면 프라이팬에 퀘사디아를 올리고 약불로 맞춘 후 뚜껑을 닫고 앞뒤로 노릇하고 치즈가 잘 녹을 때까지 구워주면 됩니다. 

 

 

불고기 퀘사디아 

 

완 성

 


 


 

자! 이렇게 불고기 퀘사디아가 완성됐어요! 불고기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또띠아에 다른 소스를 바를 필요가 없이 이렇게 맛있는 퀘사디아를 만들 수 있답니다. ㅎㅎ 소불고기 500g을 준비해서 만들면 퀘사디아 4개 정도 만들 수 있어요~ 불고기가 남는다면 밥반찬으로 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ㅎㅎ 저희 남편도 저도 너무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네요~ ^.^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다면 불고기 퀘사디아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저의 레시피가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콩나물밥 만드는 방법 전기밥솥으로 쉽게!

 

콩나물밥 만드는 방법 전기밥솥으로 쉽게!

어릴 적 엄마가 콩나물밥을 먹는 게 이해가 안 됐는데 나이가 먹으면서 입맛이 변했는지 그렇게 먹기 싫었던 콩나물밥을 어느 순간 제가 만들어 먹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이렇게 맛있는걸 어렸

myeverything.tistory.com

 

집에서 쉽게 돈가스 만들기

 

집에서 쉽게 돈까스 만들기

오랜만에 한인마트를 갔는데 남편이 빵가루 앞에서 서성이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왜 그러냐 물어보니 돈가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만들어 주겠다고 하니 빵가루 제일 큰 거를 골라 담더라고요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요리 레시피 > 간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기듬뿍! 스프링롤 만드는 법  (0) 2021.09.17
수제 레몬청 만들기  (6) 2021.02.04
두툼한 양배추전 만드는 법  (4) 2021.01.14
집에서 핫도그 만들기  (4) 2021.01.05
집에서 또띠아 피자 만드는 법  (2) 2020.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