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회원가입하는법/티스토리 초대장받는법

정보/유익정보|2018. 9. 10. 03:15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으면 이제 티스토리 회원가입을 할 차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나서는 회원가입은 굉장히 간단하다. 초대장 내용에 회원가입을 누르면 회원가입 창으로 넘어간다. 처음에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요청할때 이메일 주소를 적는데 초대장을 받은 이메일 주소가 티스토리 아이디가 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된다.자주 사용하는 메일이나 또는 티스토리만 관리 할 수있는 이메일이 좋은것같다.  

약관동의를 하고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가입 완료! 초대장을 받고나서 회원가입은 굉장히 쉽다, 사진들은 내가 처음 티스토리회원가입을 할때 캡처해둔 것이다. 초대장을 받기까지가 어렵지 회원가입은 너무나도 간단해서 설명이 따로 필요없는.. 나는 내가 원하는 블로그 주소를 입력했는데 이미다 사용하고 있어서 무엇이 좋을까하다가 내 블로그는 내가 아는 정보는 전부 포스팅하고 싶어서 myeverything으로 개설을했다. 아이디하나당 블로그는 10개까지 개설이 가능 해서 부지런하신분들은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한다. 나는 지금 네이버랑 티스토리 두개를하고 있는데도.. 힘든.. 나는 딱 두개로 만족한다. 나중에 블로그에 글이 많아지게되면 더 개설해 볼 생각도 가지고 있지만 이제 포스팅이 60개정도 되는데 언제 그런날이 올지...



그리고 에드센스를 하기위해서 티스토리블로그를 많이 개설을 한다. 네이버는 따로 애드포스트가 있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를 지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네이버 애드포스트 보다 에드센스가 수입이 더 좋다고 한다. 애드포스트는 해보진않았지만 애드포스트로 돈벌기는 정말 힘들다고함.. 애드센스는 처음부터 수입이 많은건 아니지만 정말 예전 부터 꾸준히 해오신분들은 어느정도 수입을 보지 않을까 생각된다. 나도 어렵게? 개설을 했으니 열심히 해봐야 겠다. 밑에는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요령에 대해서 포스팅한것이다. 초대장을 아직 받지 못했다면 밑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myeverything.tistory.com/61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