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과해외생활/프랑스

(파리여행) 몽마르뜨 언덕 La Cremaillere1900 파리맛집


나는 몽마르뜨 언덕에있는 사크레쾨르 대성당 명소에 갔다가 내려오는길에 몽마르뜨 언덕에 있는 먹거리,기념품판매점,예술가들이 모여있는거리로  향했다. 날씨도 더웠고 점심을 먹으면서 쉴겸해서 거리를 둘러보면서 찾다가 해산물요리가 많아서 나는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곳을 둘러보다가 La Cremaillere1900로 택했다.



La Cremaillere1900레스토랑은 꾀나컸다. 밖에 테라스도 있고 안에서 먹을 수도 있었다. 처음에는 테라스만 있는줄 알았는데 화장실을 찾다가 알게됨ㅎㅎ메뉴를 보니 굉장히 다양했음 .스테이크 ,피자. 해산물요리 등 없는게 없었음 ㅎㅎ 그리고 밖에서 메뉴판을 봤을때 가격 또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분위기또한 좋아서 더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같았다. 



종업원도 친절했고 그래서 우리는 기분 좋게 주문하고 음식을 받았는데 너무 먹음직스럽게 담아져 있어서 좋았다. 



이번에도 역시 내 배를 채워줄 큰 스테이크로 결정 ^^ 특별나게 맛있는 것은 아니였지만 가격 만큼 한 음식인것같다. 우리는 다먹은 뒤 계산을 하려고 보니 예상보다 가격이 많이 나왔다.. 그래서 계산서를 확인해보니.. 물이 8유로인가 하고 콜라도 그정도 했던것같다.그렇게 비쌀꺼라고는 생각도 못했음..종업원이 뭐마실꺼냐고 물 주냐 물어봐서 달라고 했을뿐인데 물이 만원이라고? ㅎㅎㅎ그리고 추가로 콜라 2개를 더시킴.ㅎㅎㅎ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그래서 음식이 싼거구나 생각했음, 당연히 음식이 저렴하니까. 음료도 쌀꺼라 생각 하고 물은 그냥 한국처럼 주는 줄 알았음.. 그렇게 생각한 내가 잘못인것같다. 음료 하나 가격이면 다른 디져트 메뉴를 더시킬수 있는가격 ..그래서 거의 80유로가까이 준것같다.La Cremaillere1900에서 음식을 먹을때는 음료의 가격또한 체크하고 먹는 것이 좋을것같다. 음료가격음 음식 보다 더 비싸게 나 올수 있기때문에 ㅠㅠ... 이번 기회에 또 하나를 배움 ㅎㅎ 프랑스 전통음식을 먹고 싶다면 이곳은 메뉴가 다양하기때문에 이곳에서 먹어보는것도 좋을것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