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 감자볶음 황금레시피

요리 레시피/반찬|2019. 8. 28. 00:07

오늘은 반찬을 무엇을 만들까 고민 중 눈에 보이는 재료가 감자와 스팸이었어요~ 그래서 감자볶음 만들기로 결정! 이번에 간단한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어본 감자볶음! 누구나 쉽게 감자볶음을 만들 수 있는 감자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감자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 감자볶음 황금레시피

 

감자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감자볶음 황금레시피 필요한 재료 : 감자 3, 스팸 작은 사이즈 1, 소금, 후추, 올리브 오일

 

욕심에 스팸 작은 사이즈 2개와 감자 5를 준비했는데 감자와 스팸을 썰다 보니 양이 꾀 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감자 3 스팸 1개로 감자볶음을 만들었어요!

 

가장 먼저 감자와 스팸 채를 썰어줍니다. 감자와 스팸 써는 크기와 굵기는 각자 취향에 맞게! 저는 개인적으로 채를 굵게 써는 것을 좋아해요~ 뭔가 더 맛이 풍성한 느낌 ㅎㅎ 

 

 

 

 

 

채를 썬 감자는 전분기를 빼기 위해서 찬물에 10분 정도 담가 주고 헹궈줍니다. 감자 전분기를 빼지 않으면 볶을 때 끈적이고 서로 달라붙더라고요! 

 

감자 전분기를 빼는 동안에 스팸을 먼저 볶아 주세요! 

 

스팸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줍니다!

 

스팸을 볶았다면 전분기를 뺀 감자를 볶을 차례!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감자채를 넣은 뒤 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넣어 간을 해주고 감자를 볶아줍니다. 

 

감자가 잘 익을 때까지 볶아주세요~ 그리고 서서히 익을 때쯤 간을 본 뒤 간이 부족하다면 소금으로 간을 더해줍니다. 

 

감자가 다 익어간다면 노릇노릇하게 볶아둔 스팸을 넣어주세요!! (감자와 스팸을 따로 볶는 이유는 익는 속도가 다르기 때문이에요)

 

같이 볶아주고 감자가 완전히 익었다면 끝~! 너무 맛있어서 감자볶음을 만들면서 중간중간 계속 집어 먹었어요 ㅋㅋㅋ

 

 

 

 

 

감자볶음 황금레시피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감자볶음이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밥반찬으로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는 감자볶음 ㅎㅎ 밥을 다 먹은 뒤에도 감자볶음만 따로 퍼서 먹었던 기억이 ㅋㅋ;; 감자볶음 양이 꾀 됐는데 이틀 만에 클리어했습니다. ㅎㅎ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감자볶음 황금레시피 ( 감자볶음 맛있게 만드는법)를 참고하시고 맛있는 식사 되세요!

 

무나물 맛있게 하는 법

 

무나물 맛있게 하는 법

자취했을 당시에는 저녁식사를 뭐로 해결해야할지 항상 고민했었던것같다. 혼자 지내다보니 배달음식 시키기에는 1인분만 배달 되는곳도 별로없고 매일 시켜먹기에도 금전적으로 부담도되고해서 가끔씩! 배달음식..

myeverything.tistory.com

닭도리탕 맛있게 만드는법 ,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닭도리탕 맛있게 만드는법 ,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닭볶음탕을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친구를 위해 오랜만에 닭도리탕을 만들어 보았다. 한국음식을 사랑하는 친구 ㅎㅎ 닭도리탕을 맛을 본 뒤에 이 음식 이름이 뭐냐며 맛있다는 말을 연발 ㅋㅋㅋ 그래서 너무 뿌듯..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