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 기념품 알아보자!!

이번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해외여행을 할 때 빠질 수 없는 쇼핑! 여행을 하기 전에 미리 상점 위치와 사야 할 쇼핑리스트를 알고 가면 좀 더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3박 4일로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갔는데 쇼핑할 시간을 충분히 갖지 않아서 필요한 몇 가지만 사 왔지만 바르셀로나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페인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 (바르셀로나 기념품)를 올려봅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 기념품

 

 

맵을이용해서 위치를 검색해보세요!

 

첫 번째 쇼핑리스트: 망고(MANGO) 자라(ZARA) 스파 브랜드 

 

스파브랜드스파 브랜드 본고장인 스페인! 스페인 여행을 오면 빠질 수 없는 스파 브랜드 쇼핑! 망고와 자라 말고도 많은 스파 브랜드들이 있지만 망고와 자라가 익숙한 브랜드라서 이곳에서 몇 가지 옷들을 구매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망고와 자라가 세일을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해 올 수 있었어요! 윗옷 3 반바지 2 원피스 1에 110유로 정도 준 것 같네요~ 진짜 저렴하더라고요!

 

두번째 쇼핑리스트: 마그넷 

 

바르셀로나 마그넷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여행 다닐 때 1개씩만 구매하는데 바르셀로나는 1개당 1유로 밖에 하지 않아서 여러 개 구매해왔어요~ 몬세라트와 시체스도 다녀왔는데 이곳은 4유로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부채는 2유로인데 여행 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샀어요! ㅎㅎ

 

세번째 쇼핑리스트: 꿀 국화차 (HORNIMANS 브랜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스페인 꿀 국화차! 꿀국화차는 슈퍼에서 구매를 할 수있고 가격은 1.80~3.50유로 대더라고요.. 꿀 국화차는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HORNIMANS브랜드가 맛과 향이 좋다고 해요! 저는 꿀 국화차를 찾으러 슈퍼를 10 군대 정도 들린 것 같아요..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ㅠ 꿀 국화차가 있던 곳은 3.50유로.. 가격이 한국과 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 그냥 일반 국화차 1.80 유로에 구매를 했습니다. CON MIEL은 꿀이라는 뜻이래요 확인하세요!

 

네번째 쇼핑리스트 올리브 오일 LA CHINATA

 

 

 

LA CHINATA 브랜드는 1932년부터 시작한 올리브 전문 브랜드예요! 올리브 오일뿐만 아니라 올리브로 만든 스프레이 샴푸 립밤 핸드크림 등이 있고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하신다면 꼭 가보시길!

 

다섯번째 비누 SABON , sabater hnos

 

SABON 브랜드는 향이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고 SABATER HNOS 브랜드는 수제비누인데 아토피 피부나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고 해요 가격은 3~5유로대이고 선물용으로도 많이 산다고 해요!

 

여섯번째 마티덤 비타민 앰플

 

 

 

안티에이징 고농축 비타민 앰플 ! 스페인 약국에서 구매를 할수 있어요 스페인 약국 한군데를 들렸는데  59유로... ㅋㅋㅋ 한국에서 직구하는 것이 더 저렴하길래 구매하지 않았지만 약국 여러군데 들려 가격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여기까지가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바르셀로나 기념품)입니다.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를 참고하시고 즐거운 쇼핑 하세요! 

바르셀로나 교통권 T10 구매하는 법

 

바르셀로나 교통권 T10 구매하는 법

바르셀로나 공항버스를 타고 중심지로 나왔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반 교통권을 구매를 하면 된다. 교통권으로 버스와 지하철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바르셀로나 교통권으로 대표적인 T10이 있다...

myeverything.tistory.com

바르셀로나 공항버스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 이동 A1, A2

 

바르셀로나 공항버스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 이동 A1, A2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을 해서 시내를 나가기 위해서는 공항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해 좀 더 쉽게 공항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 이동하는 법을..

myeverything.tistory.com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쇼핑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바르셀로나 기념품#스페인 바르셀로나 쇼핑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