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니의 하루/셀프인테리어

크리스마스 트리 ,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대비하여 작년에 사다둔 크리스마스트리를 창고에서 꺼내왔다. 벌써 1년이 지났다니.. 크리스마스트리를 꺼내면서 많은 생각이 들면서도 한편으로는 일 년 중에 가장 아름다운 달이기도 해서 설레기도 했다. 독일은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는데 정말 아름다운 듯 ㅎㅎ 그러면서 크리스마스가 더 좋아진 것 같다. 여행을 좋아하지만 여행 중 크리스마스 마켓 가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다. 

 

트리가 은근 무게가 나가서 창고에서 꺼내오면서 넘어지는 바람에 ㅋㅋㅋ이미 개봉이됬음 힘들게 끌고 왔던.... 기억이 ㅋㅋㅋㅋ

리가 3단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만들수 있었다ㅋㅋ 일분 정도 걸린듯하다. 크리스마스트리만 봤을 때 정말 막막한 듯 ㅋㅋ 어떻게 꾸며야 하지?

그리고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할 수 있는 오나먼트가 없었는데 저렴한 걸로 몇 개 사 왔다.ㅎㅎ

 하나하나 천천히 트리에 장식하기 시작했다. 솔방울은 집 앞에서 주워서 깨끗이 씻어서 말렸음 ㅎㅎ 트리에 장식하니 너무 잘 어울렸다. 주워다 두기 잘한 듯싶다.

트리 장식이 끝난 후에 선물상자가 없어서 목각인형 세워둠 ㅋㅋㅋ경비 보듯....

이제 트리 밑에 크리스마스 선물이 하나둘 쌓이겠지? 나이가 먹어도 크리스마스 선물은 기대가 되는 것 같다 ㅋㅋ

불을 끄고 봐도 내 눈에는 너무 이뻤다^^

셀프로 크라스마스트리를 장식해봤는데 나름 마음에 들었음 ㅎㅎ 오나먼트에 욕심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오나먼트를 같이 장식하니 더 마음에 들었다 ㅎ 더 갖고 싶은 욕심이 ㅎㅎ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에 가면 오나먼트 사야겠음 ㅋㅋ크리스마스트리 하나로 분위기가 산 듯하다~  얼른 크리스마스 마켓 보러 가고 싶다~

 

독일 뉘른베르크 크리스마스마켓

 

독일 뉘른베르크 크리스마스마켓

독일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올해가 마지막이네요~ 벌써 세 번의 크리스마스를 독일에서 맞이 했는데 크리스마스마켓을 못 본 곳이 너무 많아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3년이 길거라 생각했는데 시간이 정말 빠르..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하이델베르크 크리스마스마켓/독일 하이델베르크 여행

 

독일 하이델베르크 크리스마스마켓/독일 하이델베르크 여행

몇일 전 flix train을 이용해서 하이델베르크 여행을 했다. 주변에서 워낙 하이델베르크 얘기를 많이해서 궁금하기도하고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와 하이델베르크도 크리스마스마켓이 열려서 겸사겸사 하이델베르크..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슈투트가르트 크리스마스마켓,Stuttgart weihnachtsmarkt

 

독일 슈투트가르트 크리스마스마켓,Stuttgart weihnachtsmarkt

크리스마스마켓이 열리고 올해들어서 처음으로 간 슈투트가르트 크리스마스마켓! 작년에 크리스마스마켓에 대한기억이 너무 좋아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갈생각하니까 너무나도 설렜다. 주말이라서 사람이들이 많을..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