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슈투트가르트 블랙프라이데이날 쇼핑하러가기~

난생처음으로 블랙 프라이데이날에 쇼핑을 하러갔다. 우선 제일 사고 싶었던건 휴대폰! 그리고 블랙프라이데이날 할인을 얼마나 하는지도 궁금하기도 했다. 그래서 11월 23일날 아침에 일찍일어나 평소에 잘 먹지않는 아침도 챙겨 먹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슈투트가르트 밀라네오(Milaneo)로 갔다. 밀라네오와 가까운역에 도착했을때 내리자마자 뛰어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왠지 나까지 초초ㅋㅋ그래서 나까지 설레발치게 만들었다. 밀라네오에 있는 mediamarkt 에 가니 이미 사람들이 많길래 재고가 다 떨어질까봐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했다.



galaxyS9은 455유로 였고 galaxyS9+는 549유로 였다. 올해들어 가장 싼 가격이였다. 우리는 휴대폰을 득템을 한뒤에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갔다.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가서 갤러리아 백화점을갔더니 화장품, 악세사리, 옷 등 전 브랜드가 20프로 정도 할인을 하고 있었다. 나는 주방코너를 가서 냄비가격이 얼마인지 확인보니 WMF 프리미엄 원 4세트가 249유로로 할인 하고 있었는데 거기에 20프로를 더할인해서 199유로 정도 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이여서 사고 싶었는데 빨간색 실리콘 부분이 벗겨 질것같아서 구매 포기... 아무튼 디자인은 WMF냄비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우리가 다음으로간  Satrun 이곳도 mediamarkt 과 같은 전자제품 판매점이다. 삼성 기어S3가 187유로..ㅋㅋ불과 몇달전에 30만원 주고 샀는데 이렇게 저렴하다니. ㅋㅋ

다이슨도 블랙 프라이데를 맞이해 할인을 하고 있었다. 

요즘 많이찾는 에어프라이어! 자툰(SATURN)에 노트북 좋은 딜이 있나 봤는데 노트북은 따로 행사하는 품목이없어서 슈투트가르트 한바퀴를 돌고 집으로 귀가..거의 전 브랜드가 20프로정도 할인하는 것같았다. 핸드폰을 제외 하고는 블랙 프라이데이보다는 시즌세일이 더 할인율이 컸다.ㅋㅋ 그리고 아침일찍 돌아다녀서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진 않아서 좋았음 ㅋㅋ..

마무리는 스타벅스에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치즈케이크 ㅋㅋ 사실 독일 케이크...내 입맛에 하나도 안맞음.. .한국케이크가제일 맛있음..그래도 가끔 케이크가 먹고싶어서 찾다 찾다 우연히 내 입맛에 맞는것을 찾은 스타벅스 치즈케이크 ㅋㅋㅋ~ 따뜻한 핫초코로 몸을 녹이고 집으로! 건진거는 많이 없었지만 나름 재밌는 쇼핑 데이트 시간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