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과해외생활/슈투트가르트

슈투트가르트 시내 한인식당 KIM'S/ 슈투트가르트 한식당 비비고

어제는 콧바람 쐬려고 언니들과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갔다. 아침에 운동을 갔다와서 너무나도 배가고파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슈투트가르트에서는 한번도 한인식당을 가본적이없어서 한인식당으로 결정을 했다. 슈투트가르트 한인식당 중 비비고라는 식당을 주변에서 많이 들어 봤는데 매일집에서 한식만 만들어 먹다보니 가보지는 못했었다. 그래도 집에서 먹는것과 나가서 외식하는 분위기는 다르니때문에 기대 잔득하고 한인식당으로감.





원래는 상호가 비비고였는데 KIM'S로 바뀌어있었다.  

안으로 들어서니 굉장히 좁았다. 그래도 점심시간이라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즐기고 있었다.

메뉴판을보니 메뉴가 정말 많았음 ㅎㅎ 그래서 한참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나는 추천받은 비빔밥을 주문을 하고 언니들은 해물 순두부 찌개를 주문했다.

5분 정도 지났을까 벌써 불고기 비빔밥이 나옴,ㅎㅎ 양도 꾀나 많았다. 맛은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해치울정도로 맛은 있었음. 하지만 서비스는 정말 없었다.. 그게 좀 아쉬웠던.. 반찬도 주문을해야지만 나와서 그냥 반찬없이 비빔밥만 먹었다. 그래도 나쁘지 않았음.

언니들이 먹은 해산물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라기 보다는 맛은 짬뽕에 가깝다고했다. 그리고 좀 짜다고... 나는 해산물 알러지 때문에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좀짠거 빼고는 맛있다고함. 나는 짜도 한번 먹어 보고 싶었지만 ㅠㅠ 그러지 못해아쉬웠음.. 비빔밥 가격은 11유로였고 순두부찌개 가격은 12 유로 였다. 그래도 다른 한인식당에 비해서 비싼 가격은 아니였음! 만족만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