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간식

(레서피)집에서 타코 만드는법/간단한 간식/또띠아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때 먹는 타코! 이미 조리가된 닭가슴살을 가지고 나는 타고를 만들어 먹는다. 타코를 만드는 법은 굉장히 간단하면서 가끔 한식말고 다른 음식을 먹고 싶을때 가끔 해먹는 음식이다. 처음에 타코는 만든 계기는 미국에 갔을때 타고를 시켰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맛을 떠오르면서 흉내내본 타코이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타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서피를 공개한다.


집에서 간단하게 타코 만드는법


필요한재료:조리된 닭가슴살(시즈닝으로 양념이된 순살)2팩, 파프리카3개, 양파1,자색양파1,또띠아
필요한조미료: 후추,올리브오일,설탕,소금

▶재료가 준비가 됬으면 파프리카와 양파를 먹기좋은 크리고 썬다. 자색양파는 따로 담아주세요!

▶팬을 달구고 오일을 두른 뒤에 이미 양념이 되어 있는 닭가슴살과 야채를 넣고 중간불보다 쌘불에 볶아준다.(자색양파는 제외) 


▶볶으면서 후추를 뿌리고 설탕 반스푼을넣고 소금으로 간을 맞춰준다, 이미 간이 맞다면 생략해준다. 야채가 숨이 죽을 때까지볶아준다.(물이 생기지않게 되도록 쌘불에 볶아주세요)
다 볶아 졌다면 또띠아를 앞뒤로 구워 준다.(너무오래 구우면 딱딱해져서 살짝노릇할때까지 구워주고 금방금방 뒤집에준다.)

▶이렇게 완성된 타코재료! 그리고 좋아하는 소스를 준비하면 끝! 나는 햄버거 소스랑 샐러드 소스를 준비했다. 

너무나 간편하고 가끔 다른 음식 먹고싶은때 이것으로 한끼 때우기 너무 좋다. (자색양파는 토핑)전에 미국에서 먹었던 타코랑 맛이 비슷해서 처음 만들었을때 나에게 감동했음 ㅎㅎ.. 그리고 외출할때 간단하게 먹을 수있는 간식으로 가져가기도 좋다. 미리 쌈을 만들어서 호일에 싸면 끝이고, 먹기도 굉장이 간편해서 개인적으로 좋았음. 저의 레서피 참고하시고 맛있는 시간 되세요~



반응형